시원한 형, 두 번째 믹스테이프 발표전 의견 구한다.



작년 4월 싱글 [살아가는가?]를 발표했던 시원한 형이 두 번째 믹스테이프 공개 전 리스너들의 의견을 구한다고 알려왔다. 타이틀은 현재 '시원한 형 두 번째 믹스테이프(가제)'로 정해져 있으며, 트랙리스트 또한 추가 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한다. 시원한 형은 "리스너들과의 진정한 소통을 목적으로 의견을 구하려 한다. 이번 방법이 조금이라도 창작자와 청취자가 가까워 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해왔다. 아래는 시원한 형이 보내온 메시지의 전문이다.

시원한 형 - Mixtape Track List

현재 Track List
01.식물인간
02.슬럼프
03.게임을 하다가
04.불효자
05.술 한잔하자(skit)
06.친구가 사라졌다. Feat.녀석참
07.재활훈련
08.대성리에 가면
09.비민주적 민주화
10.힘들어
11.피아노 Feat.그냥 진아
12.결혼행진곡 (skit)
13.바이엘을 마치며
14.아쉬워 Feat.Triump
15.9월 6일


관련링크 | 시원한 형 트위터 (http://twitter.com/si1han), 춤추는 제자리표 클럽 (http://club.cyworld.com/musichange)



From. 시원한 형

항상 고민을 합니다. 나의 음악을 사람들이 어떻게 듣고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지인들의 의견, 블로그를 통한 포스팅 힙플에 글 만으로는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이런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사람들이 제 음악을 듣고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온전히’ 알 수 는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청취자와 창작자가 가까워 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택하게 되었습니다. 믹스테이프를 원하는 분들은 kingofhd@naver.com로 메일을 주기 바랍니다.

p.s. 조만간 대량 해고당한 홍대미화원 노조 분들지지 공연을 할 예정입니다. 공연에서, 음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http://www.hiphopplaya.com/magazine/article/view.html?category=2&category2=&page=1&sort=&num=6558&keyfield=&key=

 

1월 13일 자정에 마감하겠습니다.

+ Recent posts